혼성듀오 비쥬 ( bijou ) 리더 주민, 아내 생일 맞춰 2번째 신곡 발표
혼성듀오 비쥬 ( bijou ) 리더 주민, 아내 생일 맞춰 2번째 신곡 발표혼성듀오 비쥬 ( bijou ) 의 컴백 두번째 신곡 '웨딩드레스(wedding dress)'
[KNS뉴스통신=서상원 기자] 다시 돌아온 비쥬가 11월 7일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가지고 팬들을 찾는다.
그의 두번째 신곡은 '웨딩드레스(wedding dress)'로 잔잔한 스트링과 피아노 선율에 비쥬 특유의 감미로운 멜로디랩이 가미된 감성표 무지개색 발라드 곡이다.
가사중 '피아노 멜로디에 두발을 얹어 날아가듯 그대에게로'는 비쥬(bijou) 특유의 시적인 느낌이 드러난다.
결혼을 앞둔 연인들에게 비쥬의 대표곡 '누구보다 널 사랑해' 이후 또 하나의 프로포즈 송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곡은 비쥬 주민이 아내에게 바치는, 아내를위해 만든 생일 선물이라고 한다.
혼성듀오 비쥬 ( bijou )의 리더 주민 <사진 = 서상원 기자>
8년만에 돌아온 비쥬( bijou )는 지난 7월 21일 'summer night' 라는 팝댄스곡을 발표했지만 방송이나 공연무대에서 모습을 드러내지는 않았다.
비쥬의 팬들은 이 노래가 많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공유 되어 방송이나 공연무대에서 비쥬( bijou )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비쥬 주민은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 프로듀싱, 트로트가수 강자민앨범 프로듀싱 등을 하며 후배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오는 10월 28일 신촌현대백화점 12층 문화홀에서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서상원 기자 kfenews@naver.com